구글상위노출 - An Overview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페이지에서 백링크의 위치가 아래 보다는 위에 있을 땐 약간 유리하다.

사용자가 사이트를 보기 어렵거나 탐색하기 어려운 경우 사이트에서 금방 떠나기 때문에 페이지 조회수와 이탈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랭크브래인(

본문 분량이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길이가 길면 더 많고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이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상당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검색엔진 마케팅 전략이며 이미 성숙한 시장이라는 것을 반증하는 데이터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본문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많은 링크를 집어 넣는 것은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백링크가 다양한 여러 경로로부터 오는 것이 자연스럽게 인식된다. 하나의 프로필 페이지나 댓글에 너무 많은 백링크가 달리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될 수 있다.

하지만 앵커 텍스트와 링크 타이틀 속성이 동일한 경우 중복된 내용이라서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이 해당 앵커 텍스트를 전부 보여주지 못할 경우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상위노출 앵커는 해당 웹 페이지 자체보다 웹 페이지에 대해 더 정확한 설명을 해줄 때가 있습니다.

구글은 새로 만들어진 최신 페이지를 선호하지만 그보다도 오래 되었으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더 선호한다.

얼마나 많이 수정했는지와 함께 얼마나 자주 수정했는지도 중요합니다. 즉 자주 새로운 내용을 많이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성하지 않으면 검색엔진이 자동으로 작성하게 된다. 하지만 이 경우, 내용에 맞지않게 작성될 수도 있어서 비효율적이다.

새로 생성된 페이지에 가산점을 준다. 그러나 정해진 범주 내의 키워드에 한한다. 최신성이 의미가 없는 페이지는 새로 생성되었다고 해서 우대되거나 오래 되었다고 해서 등한시하지 않는다.

구글은 백링크가 긍정적인 혹은 부정적인 맥락에서 사용되었는가를 파악하고 긍적적인 목적의 인용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는 구글상위노출 듯 하다.

구글 상위노출에 작용하는 요소들을 크게 아래와 같은 그룹으로 분류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